본문 바로가기

사회, 문화

혼전순결 - 당신의 순결에 대하여

"개같은 한국걸레년들의 혐오스러움으로 인하여 수년간 기획했던 모든 글을 태워버립니다."


나의 선한 의지를 꺽어 버릴 만큼, 절필 시킬 만큼 개같은 한국걸레년들은 '유사이례' 세상에서 가장 혐오스럽고 외설스러우며 걸레갈보스러움을 자랑하는 씨팔년들로 전락했습니다.


대 한국 짬지들의 타락상은 인류 역사상 '전무후무한' 일입니다.


수십년간 세상을 등졌지만 회계를 말하기 위해 섰으나 개갈보년들의 혐오스러움에 정신이 아찔해지고, 내 자신이 혐오스러워 지며, 완벽히 무의미한 것을 깨닫고 너희에게 주려 했던 것들을 다시 거두워 들입니다.


그러나 소름끼치게도 본인들은 이를 자각하지 못하며 광기와 타락을 숭배합니다.


유대인이 나치를 위해, 재일동포가 혐한을 위해, 민주주의자가 모택동과 스탈린을 위해, 숫처녀가 강간범을 위해, 천사가 사탄을 위해, 미사포가 화장실 휴지로 쓰이고, 성경이 낙서장이 되며, 하나님이 루시퍼를 위해서 자신의 선함을 희생하고 헌신 할 수는 없는 법입니다.


오히려 자신의 선함을 모욕하는 것이며 돼지목에 진주는 바로 이를 뜻합니다. 소돔에서 탈출하는 롯 처럼 나는 너희와 분리됨을 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너희의 혐오스러움과 외설스러움 그리고 여자 특유의 어리석음은 나의 모든 글과 블로그 발행 의지를 꺽어 버릴 정도로 현실을 등지게 만들었으며 살인충동을 느끼게 만듭니다. 머지않아 심판이 있음을 알기에 악인과 멍에를 함께 할 수는 없는 법입니다.

순수함은 너희들에게 가당치도 않은 것이며,


사탄숭배와 진리는 함께 갈 수 없습니다.


남성혐오와 순결은 함께 갈 수 없습니다.


페미니즘과 순결은 함께 갈 수 없습니다.


동성애와 순결은 함께 갈 수 없습니다.


게이 포르노와 순결은 함께 갈 수 없습니다.


인터레지컬 포르노와 양남이는 순결과 함께 갈 수 없습니다.


자위기구와 자위행위는 순결과 함께 갈 수 없습니다.


순결을 보호하기 위해 한국여자와 순결을 분리 시키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었습다.


이러한 '기가막힌' 표현과 작금의 현실에 옷을 찢고 울부짖어야 정상이지만 이 미친년들은 아직도 내가 무슨 말을 하며, 때와 시가 어디를 지나오는지 알지 못합니다.


자신의 모습을 알지 못하는 너희들은 지랄발광하겠지만 나의 선한 의지마져도 수치스럽게 만들었으며 분노로 바꾸어 부러트릴 정도로 너희는 가장 혐오스럽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세상이 어두워 질 수록 선한이들이 세상을 등지게 되는 모습은 말세를 의미하며 종국에는 심판을 의미한다는 경고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 블로그는 더 이상 없을 예정이니 외부로 퍼간 출처를 모두 지워주시기 바랍니다.